‘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로 돌아왔다···은지원X유이X송윤형 합류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에 출연하는 배우 신현준(왼쪽부터), 개그맨 황제성, 가수 은지원, 배우 유이, 아이콘의 송윤형. /사진제공=각 소속사

채널A 예능 ‘리얼 승무원 도전기-비행기 타고 가요’(이하 ‘비행기 타고 가요’)가 시즌2로 돌아온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 신현준, 개그맨 황제성과 함께 가수 은지원, 배우 유이, 아이콘의 송윤형이 새롭게 합류한다.

신현준과 황제성은 시즌2에서 선배 승무원으로 재도전에 나선다. 선배 승무원의 안정감과 여유로움을 바탕으로 신입 멤버들에게 얼마만큼의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새 멤버로 비행을 처음 하는 은지원, 유이, 송윤형은 신입 승무원의 열정과 패기를 한껏 뽐낸다. 타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로 존재감이 과시한 은지원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인다.

유이도 승무원 메이크업부터 헤어스타일링, 체력관리를 위한 운동까지 병행하며 방송 출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송윤형은 매사에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변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반전 매력을 통해 유이와 함께 남매 케미를 펼칠 예정이다.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이달 말 첫 촬영을 시작으로 내달 중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