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팬심 홀리는 마성의 눈빛…’춤’·’Ya Ya Ya’로 다채로움 예고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의 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EXO)가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의 수록곡 ‘춤 (Groove)’과 ‘Ya Ya Ya’(야 야 야)로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들려준다.

엑소는 오는 27일 ‘옵세션’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업세션’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옵세션(Obsession)’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중 ‘춤 (Groove)’은 리드미컬한 코러스와 스트링, 플루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몽환적인 분위기의 댄스 곡으로, 연인이 ‘춤’을 통해 현실과 꿈을 넘나들듯 애틋한 감정을 나누는 모습을 그렸다. ‘야 야 야’는 여성 R&B 보컬 트리오 SWV의 ‘유 아 더 원(You’re The One)’을 샘플링해 엑소 스타일로 재해석한 힙합 댄스 곡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808 베이스와 중독적인 후렴구, 한순간 시작된 사랑에 대한 믿음을 자신 있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그룹 엑소의 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엑소 및 X-엑소의 각종 SNS 계정에서 멤버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절제된 카리스마가 인상적인 엑소 첸과 서늘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X-엑소 첸의 모습을 통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엑소의 ‘옵세션’ 전곡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