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섹시 이미지 탈피…독보적 청순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전효성 ‘스타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사진제공=JHS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20일 오후 6시 신곡 ‘STARLIGHT'(스타라이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STARLIGHT’는 2016년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전효성의 솔로 앨범이다. 전효성은 지난 13일과 14일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1차 티저 사진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전효성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전효성이 도화지에 크레파스로 별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담겼다.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영상미에 전효성의 상큼한 매력이 더해진 이번 영상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전효성은 앨범 발매에 앞서 20일 오후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팬미팅을 개최해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계획이다.

전효성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재킷 사진, 뮤직비디오 등 전효성이 앨범 기획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다.

‘STARLIGHT’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