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V하트비트’ 2관왕…”월드투어 美 LA 공연 생중계 잊지 못할 추억”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 이하 ‘V하트비트’)’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톱 12(Global Artist Top 12)와 글로벌 파트너쉽(GLOBAL PARTNERSHIP) 상으로 2관왕에 올랐다.

지난 1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V하트비트’에서 몬스타엑스는 한 해 동안 V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12팀에게 수여 하는 본상인 글로벌 아티스트 톱 12와 브이라이브를 통해 해외 팬들과 소통하며 글로벌하게 영향력을 발휘한 아티스트에게 전하는 글로벌 파트너쉽상을 수상을 받았다.

몬스타엑스는 트로피를 안고 “‘V하트비트’에 초청받은 것만으로도 기쁘다. 팬들과 가장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소통의 수단이라고 생각해서 V라이브를 더욱 사랑하게 된다. 앞으로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 많이 팔로우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펼쳐진 ‘위 아 히어(WE ARE HERE)’의 월드투어 LA 공연 때도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 몬베베(팬클럽)도 사랑한다”고 강조했다. 멤버 아이엠과 주헌은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로 소감을 더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뿜어내며 무대를 휩쓸었다. 오는 12월 미국 ‘징글볼’ 투어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