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美 NBC ‘투데이쇼’ 출연…글로벌 행보 잇는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NCT 127. / 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투데이쇼 (TODAY SHOW)’에 출연한다.

‘투데이쇼’는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NCT 127이 ‘TODAY’에 온다! ‘체리밤(Cherry Bomb)’ ‘슈퍼휴먼(Superhuman)’ 등을 히트시킨 인기 K팝 그룹 NCT 127이 ‘2019 시티 콘서트 시리즈’에 출연해 록펠러 센터 광장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고 예고했다.

‘투데이 쇼’는 매일 오전 7시~11시 생방송되는 미국 NBC의 유명 토크 프로그램이다.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거쳐갔다.

NCT 127이 출연하는 29일 방송은 뉴욕의 랜드마크인 록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 광장에서 펼쳐지는 특집 공개 방송이다. NCT 127은 이날 ‘Superhuman’과 ‘하이웨이 투 헤븐(Highway to Heaven)’을 부를 예정이다.

또한 NCT 127은 미국의 대형 라디오 연말 콘서트에도 출연하기로 했다. 오는 12월 5일 산호세 SAP 센터에서 열리는 99.7 NOW 채널의 ‘팝토피아(POPTOPIA)’와 12월 7일 시카고 올스테이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B96 채널의 ‘징글 배쉬(Jingle Bash)’ 공연에 참석한다.

오는 28일에는 미국 최대 규모의 추수감사절 축제 ‘메이시스 땡스기빙 데이 퍼레이드(Macy’s Thanksgiving Day Parade)’에 K팝 가수로는 처음 참석해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 이디나 멘젤(Idina Menzel), 시애라(Ciara), 레아 미셀(Lea Michele) 등 인기 가수들과 퍼레이드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