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박나래X장도연, KBS서 극적인 재회 “반갑다 친구야”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 2TV 파일럿 예능 ‘스탠드업’ 스틸컷. /사진제공=KBS

개그우먼 장도연이 공감 가득한 코미디를 선보인다. KBS 2TV 파일럿 예능 ‘스탠드업’에서다.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개그맨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스탠드업 코미디쇼다.

16일 처음 방송되는 ‘스탠드업’에서 장도연은 평범해도 세상을 뻔뻔하게 잘 살 수 있는 팁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박나래는 장도연에 “KBS에서 볼 줄은 몰랐다”며 반가워했다. 이후 장도연이 무대에 오르자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을 보냈다. 그는 관객의 환호에 응하듯 박나래와 함께 모델을 연상케 하는 포즈로 찰떡 케미를 뽐냈다.

장도연은 “스탠드 업 코미디를 시도하는 게 조심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반전된 분위기로 만담을 늘어놓는 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재미를 위해 자극적인 소재를 찾던 그는 평범한 개그우먼이라서 짠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또한 장도연은 외모로 보나, 성격으로 보나 스스로가 애매모호하게 느껴졌던 경험을 밝혔다. 그는 자신의 성격이 소심하다고 말한 것과 달리 거침없는 솔직함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장도연은 자신이 애매모호한 사람이라고 인정하며, 자신이 누구인지 더 이상 고민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의 당당한 발언에 박수갈채가 쏟아지는 등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스탠드업’은 16일 밤 10시 45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