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BLUE FLAME’ 콘셉트 티저 공개···치명적인 섹시美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미니 6집 ‘BLUE FLAME’ 티저 영상.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블루 프레임(BLUE FLAME)’의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5일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는 어둡고 신비로운 공간에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짧은 영상에도 아스트로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컴백 티저 이미지로 선보인 화려한 불꽃이 타오르는 책의 상징적 의미도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미니 6집의 타이틀곡 ‘Blue Flame’의 일부가 공개됐다.

‘Blue Flame’은 ICONIC SOUNDS(아이코닉 사운즈)의 프로듀서팀 VO3E(브이오쓰리이), ‘TC Mack'(티씨 맥)이 의기투합해 아스트로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힘을 실은 곡으로 레게와 뭄바톤 리듬이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노래다. 특히 Trap(트랩), Future Bass(퓨처 베이스), EDM(이디엠)이 어우러진 사운드와 높은 온도에서 푸른색으로 보이는 불꽃처럼 한계를 넘어 사랑을 표현한다는 가사가 강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나타낸다.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블루 프레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