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오늘(14일) 수능 특집 생방송…시험 끝난 수험생들 만난다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 수능특집 출연진/ 사진=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14일)과 오는 16일 ‘수능 특집’ 생방송을 꾸민다. 게스트로 나서는 작곡가 돈스파이크를 비롯해 가수 박보람, 에이프릴의 진솔, 코미디언 홍윤화와 오나미 등은 수능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특급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가수 김장훈과 진솔, 개그맨 최성민의 ‘숲퀴즈 온더 블록’은 14일 수능을 막 끝내고 나온 수험생들을 만난다. 이들은 서울 상암고등학교 앞과 신촌에서 수험생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돈스파이크와 박보람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고기 파티를 마련한다. 두 사람은 오는 16일 수험생들을 직접 초대해 고기 요리를 대접할 예정. 수험생들의 기력을 보충해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인터넷 방송인 도티와 코미디언 오나미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과 함께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들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리는 리리영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메이크업을 전수한다.

마지막으로 방송인 김구라와 홍윤화, 장영란,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은 문정훈 교수와 만두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쯔양이 홍윤화와 만두 먹방 라이브를 예고한 가운데, 앞서 치킨에 대한 지식을 뽐냈던 문정훈 교수가 들려줄 만두 이야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늘(14일) 오후 4시 30분과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 공식 계정을 통해 생방송으로 내보낸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영.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