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나래, 연말 특집 ‘박나래 쇼’ 연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사진제공=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tvN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연말엔 tvN’ 프로젝트를 기획한 가운데 박나래가 오는 12월 ‘박나래 쇼’를 선보인다.

‘박나래 쇼’는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연말특집 쇼.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릴레이로 등장하는 게스트들은 ‘왜 2019년은 박나래의 해인가’를 설명하며 ‘박나래 쇼’를 시작한다. ‘박나래 쇼’는 박나래와 게스트들의 토크, 시청자들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끼와 반전의 재능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지난 8일부터 ‘박나래 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박나래 닮은꼴 선발대회’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국내 스타들을 똑같이 따라한 분장으로 인정받은 박나래마저 놀라게 할 ‘박나래 도플갱어’를 찾는 것. 과연 ‘박나래 쇼’에 모습을 드러낼 ‘박나래 판박이’와 최종 1인으로 선정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감이 커진다.

‘박나래 쇼’ 제작진은 “올 한해 tvN 예능을 빛낸 박나래가 자신의 이름을 타이를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미션과 토크 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이 인정한 박나래의 진짜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나래 쇼’는 오는 12월 중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