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 출신 네이처 소희, “어려웠던 시간이 있어 지금의 내가 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네이처,소희,쇼케이스

그룹 네이처 소희./ 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네이처의 멤버로 새롭게 합류한 소희가 “어려웠던 시간이 있어서 지금의 제가 있다”라고 밝혔다.

12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이처의 미니 2집 ‘네이처 월드: 코드 A(NATURE WORLD: CODE A, 이하 ‘네이처 월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네이처 월드’에는 타이틀곡 ‘웁시(OOPSIE(MY BAD))’를 포함해 ‘빙빙(Bing Bing)”What’s Up”Drinkin”까지 다섯 곡이 수록됐다. 소희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했던 가수다.

소희는 이날 팬들에게 “지금까지 고민하게 만들어드린 것부터 죄송하다”며 “이제는 그럴 일 없이 네이처로 여러분과 평생 할 거니까 지금까지 함께하지 못했던 시간들을 함께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네이처에 합류하기로 마음을 먹었던 이유에 대해서는 “기존의 (제) 이미지가 청순하다. 그래서 반전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네이처에 들어오게 됐다. 네이처는 제 새로운 시작이다. 이렇게 다른 콘셉트를 보여주는 것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네이처 월드’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