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지적인 섹시美…’BLUE FLAME’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스트로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미니 6집 앨범 ‘블루 프레임(BLUE FLAME)’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스트로의 ‘THE BOOK’(더 북) 버전 콘셉트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아스트로 멤버들은 ‘책 읽어주는 남자’로 변신해 온화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세련된 비주얼에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적인 섹시함을 한껏 발산한다.

그룹 아스트로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이어지는 사진에서 아스트로는 ‘책(BOOK)’, ‘꽃잎 문진’ 등의 소품과 함께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감성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아스트로의 모습은 앨범명’BLUE FLAME'(푸른 불꽃)이라는 단어와 상반되는 듯한 느낌을 전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미니 6집 앨범 ‘블루 프레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향해 달리고 있는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블루 프레임(Blue Flame)’으로 이전 볼 수 없던 세련되고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스트로의 ‘블루 프레임’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