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펀딩’ 노홍철, 1만 피트 상공서 장도연에 고백 “나랑 사귀자”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C ‘같이 펀딩’ 스틸컷. /사진제공=MBC

방송인 노홍철이 1만 피트 상공에서 개그우먼 장도연을 향한 마음을 깜짝 고백한다. MBC ‘같이 펀딩’에서다.

3일 방송되는 ‘같이 펀딩’에는 가수 유희열, 배우 유준상, 노홍철, 장도연이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당시 약속했던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스카이다이빙의 도전자로 유준상과 노홍철이 낙점됐다. 두 사람은 도전을 앞두고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스카이다이빙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배우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이 놀이기구에 이어 엘리베이터까지 무서워한다고 폭로했다. 유준상은 긴장감을 풀기 위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

노홍철은 한쪽에서 몰래 하고 싶은 말을 하얀 판 위에 적었다. 이윽고 그가 공개한 판에는 “도연아 나랑 사귀자”라는 글자가 쓰여 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고백에 유희열과 유준상을 비롯한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의 얼굴에 미소가 번졌다.

이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노홍철은 교관들과 함께 1만 피트 상공으로 향했다. 노홍철은 낙하지점에 이르자 “도연아 나랑 사귀자”라는 메시지를 들고 하늘로 뛰어내려 설렘을 자아냈다.

과연 깜짝 고백을 받은 장도연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또한 장도연이 노홍철도 예상하지 못한 답변을 내놓았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같이 펀딩’은 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