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와 박형식의 애니메이션 ‘저스틴’, 12월 31일 개봉…티저 예고편 공개

‘꽃할배’ 4인방과 ‘아기 병사’ 박형식이 더빙에 나선 애니메이션 ‘저스틴’이 오는 12월 31일 개봉한다.

‘저스틴’은 기사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이 ‘꽃할배 기사단’과 함께 위기에 빠진 ‘시키는 대로 제국’을 구해내는 ‘진짜’ 기사 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tvN ‘꽃보다 할배’의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MBC ‘진짜 사나이’의 박형식이 더빙 배우로 캐스팅돼 눈길을 끌었다.

박형식은 변호사가 되라는 아버지의 뜻과 달리 할아버지를 이어 기사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을 맡아 처음으로 더빙연기에 도전한다.

저스틴을 훈련시키는 기사 아카데미의 멘토 할배 3인방은 이순재, 신구, 박근형이 맡았다. 이순재는 용기의 기사 순블루처, 신구는 발명의 기사 구야울리오, 박근형은 지혜의 기사 레그녕티르 역을 맡았다. ‘꽃할배’의 막내 백일섭은 저스틴 곁에서 그를 도와주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마법사 멜섭이데스 역으로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저스틴이 꿈을 이루기 위해 기사훈련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저스틴과 ‘꽃할배’가 펼칠 모험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볼 수 있는 다섯 배우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우리가 뭉친 이유? 저스틴이 알려줄꺼야!’라는 카피는 이들이 ‘저스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글. 이은아 domin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