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돈스파이크, 007가방 속 개인 양념 키트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틀트립’ 돈스파이크. /사진제공=KBS2

KBS2 ‘배틀트립’에서 돈스파이크가 자신의 고기 전용 필수템인 ‘돈스파이크 양념 키트’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는 돈스파이크가 여행 설계자로, 아스트로 문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돈스파이크는 ‘어머니와 함께 하는 효도 여행’을 주제로, 어머니 신봉희와 함께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여행 설계에 나선다.

어머니를 위해 다낭의 야경을 바라보며 우아하게 즐기는 디너 타임을 마련한 돈스파이크.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한 그는 사장님에게 공손히 양해를 구한 뒤, 은색 007가방을 꺼내 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안에 든 것은 다름 아닌 소금을 비롯한 각종 향신료. 돈스파이크는 “고기 먹을 때마다 챙긴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스테이크 앞에서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을 띤 돈스파이크의 모습이 담겨있다. 소금을 뿌리고 향신료를 첨가하며 고기 한점 한점에 신중을 기하는 그의 날 선 눈빛이 왠지 모를 웃음을 자아낸다. 돈스파이크의 양념 키트에 들어있는 양념들의 정체와, 고기 앞에서 한없이 경건해진 그의 초 진지 자태에 관심이 고조된다.

돈스파이크는 “양념 모으는게 취미”라며 독특한 취미를 공개한 뒤, 베트남 시장에서 각종 양념을 한아름 구매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어머니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도 입가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돈스파이크가 무슨 양념들을 샀을지, 그의 독특한 취미생활에도 궁금증이 증폭된다.

‘배틀트립’은 2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