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무성영화’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윤미래 피처링 참여 소식에 눈물”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유빈 ‘스타트 오브 디 엔드’ 스포일러 영상 캡처.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이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유빈은 오는 30일 세 번째 솔로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와 타이틀곡 ‘무성영화’를 발매한다. 컴백을 앞두고 26일 0시에는 신보의 하이라이트 음원들이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무성영화’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유빈의 역량이 돋보이는 로파이 힙합 곡이다. 윤미래와 유빈의 짙은 음색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유빈은 “윤미래님 참여 소식을 듣고 울었다”며 “너무 레전드셔서 생각조차 못 했던 것 같다”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무성영화’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유빈은 “소리 없이 최선을 다한 작품이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유빈이 작사를 맡은 ‘Not Yours’는 브리지 중간에서 묵은 감정을 표출하는 듯한 부분이 포인트로 ,특별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다.

윤미래가 피처링하고 박나래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빈의 신곡 ‘무성영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