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반성을 담은 곡”…MC몽, 더블 타이틀곡 ‘인기’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가수 MC몽의 신곡 ‘인기’ 티저 영상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가수 MC몽이 정규 8집 더블 타이틀곡 ‘인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24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인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2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다양한 색감이 어우러진 배경과 함께 MC몽의 익살맞은 모습이 담겼다.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그는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과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영상 중간에 조선시대 복장을 입고 등장하는 등 재미있는 장치를 배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에는 신곡의 전반적 구성과 멜로디를 엿볼 수 있다. 지난 23일 공개한 또 다른 타이틀곡 ‘샤넬’과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C몽은 타이틀곡 ‘인기’에 대해 “저의 젊은 날의 반성이자 후회를 담은 곡으로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뜻을 담았다. 저보다 나은 후배들에게 더 많은 겸손을 갖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 2명이 있다”고 덧붙였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