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문세윤X홍현희X지조, 스폐셜 게스트로 출연···환상의 궁합 예고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홍현희(왼쪽부터), 개그맨 문세윤, 래퍼 지조.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개그맨 문세윤과 개그우먼 홍현희, 래퍼 지조가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위플레이’에는 문세윤, 홍현희, 지조가 기존 멤버들과 함께 가상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게임 미션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세윤은 게임 속 신규 캐릭터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멤버들 앞에 등장했다. 그는 ‘제2의 바바리안’으로 강호동과 ASMR 먹방을 펼치는 등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홍현희는 미스터리한 검, 방패, 철퇴로 둘러싸인 ‘검방철 왕국’의 비밀을 품은 여왕으로 등장했다. 그는 촬영 내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돌발행동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지조는 홍현희에 맞선 ‘검방철 왕국’의 왕으로 출연했다. 그는 위엄 있는 말투로 ‘호통 왕’의 역할을 말끔하게 소화했다. 이에 MC 강호동은 “우리 프로를 기회로 생각한다”고 말했고, 지조는 “이왕이면 위플레이 멤버로 서고 싶다”며 야망을 드러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위플레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