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더블 타이틀곡 ‘샤넬’ MV 티저 공개…감각적인 ‘블랙 앤 화이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MC몽 ‘샤넬’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밀리언마켓

가수 MC몽의 정규 8집 더블 타이틀곡 ‘샤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MC몽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3일 공식 SNS에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샤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는 뒤돌아서 신디사이저를 연주하고 있는 MC몽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MC몽의 뒷모습에서 점점 줌 아웃되는 영상은 블랙과 화이트 배경만을 담아내 감각적 분위기를 안긴다.

이어 MC몽과 함께 한 여성이 등장한다. 그는 우아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명품 CF를 보는 듯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샤넬’ 음원이 짧게 공개된다. 감상적인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MC몽의 서정적 보이스가 강한 여운을 남긴다.

‘샤넬’은 미디엄템포의 발라드곡으로, 각자의 지옥이 존재 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담아냈다.

아직 ‘샤넬’ 피처링 아티스트 정체는 베일에 쌓여있다. 그는 MC몽과의 첫 협업에도 환상적인 호흡을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채널8’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