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퍼포즈’ 수록곡 하이라이트 클립 뜨거운 반응

[텐아시아=우빈 기자]

태연 정규 2집 ‘Purpose’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솔로 정규 2집 ‘퍼포즈(Purpose)’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불티 (Spark)’로 컴백하는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2집 ‘Purpose’(퍼포즈)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태연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퍼포즈’의 수록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와 ‘베터 베이베(Better Babe)’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두 유 러브 미?’는 재즈 클럽을 연상케 하는 악기 연주와 빈티지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재즈 기반의 발라드 곡으로, 숨겨왔던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베터 베이베’는 이별의 슬픔을 태연의 소울 넘치는 보이스로 표현한 블루스 록 장르 곡이다.

‘퍼포즈’에는 타이틀곡 ‘불티 (Spark)’를 비롯한 신곡 10곡과 음반에만 추가 수록되는 싱글 발표곡 ‘사계 (Four Seasons)’, ‘Blue’(블루)까지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포즈’ 전곡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