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저와 함께 시간여행 어떠세요?”···첫 전국 콘서트 초대영상 공개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가수 황치열의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 초대영상.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21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초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황치열은 “안녕하십니까. 가수 황치열입니다. 제가 드디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게 됐습니다”라면서 “첫 시작은 특별한 장소인 제주도에서 합니다. 오는 12월 21일, 22일에 제주도 중문동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열리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시간여행자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와 함께 시간여행 어떠십니까?”라며 직접 팬들을 초대했다.

콘서트의 초대 영상은 하우엔터테인먼트의 중국 SNS 계정에도 게시돼 중국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했다.

해당 영상이 올라온 지 1시간 만에 “콘서트 소식에 너무 기쁘다. 제주도에서 만나요”라는 댓글이 달리며 콘서트에 대한 국내, 외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콘서트 제작사 마이바움은 “황치열과 인생여행을 함께한 팬들과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잊지 못할 시간여행의 추억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Bon Voyage : 시간여행자’의 티켓은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