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MC몽, ‘인기’ ‘샤넬’ 더블 타이틀곡 확정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MC몽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사진제공=밀리언마켓

가수 MC몽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MC몽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2일 공식 SNS에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인기’와 ‘샤넬’ 두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이 외에도 ‘무인도(feat.MOON)’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PART2(feat.양다일)’ ‘온도(feat.수란)’ ‘알아(feat.HYNN)’ ‘존버(feat.쿠기, 지젤)’ ‘인기 INST.’ ‘눈이 멀었다(쿠키 VER.)’ 등 총 11곡을 수록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담아냈다.

특히 두 타이틀곡 피처링 가수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려한 피처링 군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에 관심이 더욱 쏠린다. 특히 ‘인기’ 피처링은 쉽게 접할 수 없던 이색 조합이라는 전언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MC몽과 소속사 식구인 수란, 쿠기, 지젤 등 밀리언마켓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했다. MC몽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호흡을 통해 곡마다의 개성을 살려 다채로운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채널8(CHANNEL8)’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C몽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5일,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