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OST 퀸”…거미, ‘조선로코-녹두전’ OST 발매와 동시 차트 상위권

[텐아시아=우빈 기자]

KBS2 ‘조선로코-녹두전’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가수 거미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OST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거미의 ‘조선로코-녹두전’ 네 번째 OST ‘가장 완벽한 날들’이 공개됐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OST 퀸’ 거미의 명성을 입증했다.

‘가장 완벽한 날들’은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내 생애 가장 사랑하는 그대에게 내 생애 가장 완벽한 사랑을 고백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거미만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곡의 깊이를 더해 동동주(김소현 분)과 전녹두(장동윤 분)의 감정을 잘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발매 전 드라마에 거미 OST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거미만의 짙은 감성이 담긴 OST가 더해져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 펼쳐질 로맨스 전개에 기대감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