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양한 장르·멋진 퍼포먼스 준비…최선 다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서예진 기자 yejin@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21일 오전 11시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음반 ‘꿈의 장 : 매직(MAGIC)’의 쇼케이스에서다.

리더 수빈은 “첫 정규 음반인 만큼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기대를 높였다. 이어 범규 역시 “이번 음반을 통해 우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태현은 “이번 음반은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새 음반에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음반 ‘꿈의 장 : 스타(STAR)’에 이어 소년들이 성장하며 겪는 이야기를 녹였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포함해 ‘뉴 룰스(New Rules)’ ‘간지러워 (Roller Coaster)’ ‘팝핀 스타(Poppin Star)’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매직 아일랜드(Magic Island)’ ’20cm’ ‘앤젤 오아 데빌(Angel Or Devil)’ 등 8곡이 담긴다.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이다. 가사는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밝고 힘 있는 음색과 독특한 가사,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새 음반을 발표하고, 오후 7시에는 Mnet에서 컴백쇼를 펼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