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사진을 뚫고 나오는 ‘사랑스러움’

[텐아시아=우빈 기자]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배우 공효진의 꽃미소 만발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동백꽃 필 무렵은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와 따뜻한 힐링 로맨스로 지난 17-18회 11.0%, 13.4% 시청률로 또다시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했다

공효진은 극중 편견에 갇혀 살지만 강단으로 꿋꿋하게 버텨 나가는 동백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공효진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안방극장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의 심쿵을 유발하는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사랑스러운 미소부터 꿀 이떨어질 것 같은 눈빛까지, 러블리한 매력이 100% 담긴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특히 계속된 까불이의 위협에 참고 지내던 동백이 무너지며 안타까운 모습도 자아냈지만 당당해지기 위해 각성한 그의 모습처럼 촬영장 속 공효진의 밝은 웃음은 시청자들에게 위안을 선사하고 있다공효진의 밝은 미소만큼 극 중에서도 동백이의 밝고 당당한 미소를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공효진의 연기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장면 속 앞으로 그려질 동백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