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유닛 라운드 결과 공개…러블리즈 케이 ‘눈물’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퀸덤’ 예고 영상./사진제공=Mnet

17일 방송되는 Mnet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인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3차 경연 1라운드인 ‘유닛 라운드’가 펼쳐졌다. 보컬 유닛으로는 박봄X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X(여자)아이들 민니, 마마무 화사X러블리즈 Kei(케이)가 한 팀이 됐다. 이들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퍼포먼스 유닛 무대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박봄을 대신해 출전한 브레이브 걸스 은지가 올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가 발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잔뜩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가 적힌 카드를 열어보는 각 팀의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민니는 예상치 못한 결과라는 듯 탄성을 지르고, 케이는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이들이 어떤 결과를 받게 됐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퍼포먼스 유닛의 개별 투표 결과를 받아 든 멤버들이 각자 팀원들과 환호하는 모습도 공개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팬도라의 상자’도 진행된다. ‘팬도라의 상자’는 앞선 1, 2차 경연과 같이 각 팀 별로 무대를 꾸미게 되며 팬들이 직접 추천한 곡을 소화해내는 미션이다. 러블리즈, 마마무, 박봄, AOA, (여자)아이들, 오마이걸이 각각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예고편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펼치고 있는 걸그룹들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박봄과 보컬이 부각되는 차분한 무대를 준비한 마마무, 상큼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AOA, 발랄하고 밝은 콘셉트로 돌아온 러블리즈,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고혹미를 선사하는 (여자)아이들, 강렬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오마이걸의 무대들은 이날 모두 공개된다.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