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민경훈, 첫 회 객원MC 출연···뜨거운 논쟁 예고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 객원 MC로 출연하는 버즈의 민경훈. /사진제공=JTBC

버즈의 민경훈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의 첫 방송 객원MC로 나선다.

오는 31일 처음 방송되는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지난 추석에 방송된 ‘괴팍한 5형제’ 파일럿에는 ‘샤워 시 씻는 순서’ ‘최고의 스포츠 스타’ 등의 주제를 가지고 줄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정규 방송에는 파일럿 당시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유발했던 가수 박준형, 김종국, 방송인 서장훈에 이어, 올해 예능 신예로 꼽히는 업텐션의 이진혁이 합류해 한층 화끈해진 형제 케미를 뽐낸다.

정규 첫 방송의 객원MC로 나서는 민경훈은 JTBC ‘아는 형님’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은 제작진과 서장훈을 돕기 위해 선뜻 출연을 결정했다. 민경훈은 ‘괴팍한 5형제’에서 MC들의 사촌 형제로 등장해 뜨거운 논쟁을 펼칠 예정이다.

‘괴팍한 5형제’의 제작진은 “민경훈이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어‘괴팍한 5형제’에서도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 파일럿 방송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괴팍한 5형제’는 오는 31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