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환희, 브라이언과 삼각관계 루머에 “내가 만났던 애 만났었니?”

[텐아시아=우빈 기자]

‘라디오스타’ 환희 브라이언 / 사진제공=MBC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가 삼각관계 루머에 같은 멤버 브라이언을 의심했다.

16일 MBC ‘라디오스타’는 모델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유튜버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환희는 라이언과 함께 10년 만의 ‘라디오스타’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왠지 모르게 어색한 모습과 티격태격 상극 케미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구라는 ‘오프라인 탑골공원(과거의 문화를 즐기는 장소를 뜻하는 온라인 용어)’에서 떠돌던 루머를 입 밖으로 꺼냈다. 과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었다는 것. 이에 환희는 브라이언을 향해 “내가 만났던 애 만났었니?”라며 폭탄 발언을 날렸다. 과연 루머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환희는 연기 계획도 밝혔다. 그는 과거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바. 그는 자신의 연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또한 즉석에서 애교 연기를 선보여 브라이언을 질색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오는 17일 정규 10집 발매를 예고했다. 데뷔 20주년 헌정 앨범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에서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신곡 타이틀 ‘추억이 돼줘 고마워’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