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조선로코-녹두전’ OST 발표…첫 솔로 OST

[텐아시아=우빈 기자]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OST 온라인 커버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우지(세븐틴)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세 번째 OST ‘미라클(Miracle)이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미라클’은 수많은 가능성 중에 널 만나게 된 건 기적이라고, 그 기적을 지켜나가려는 마음을 고백하는 러브송이다. 우지의 청량하고 달콤한 목소리가 피아노, 스트링의 선율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감동을 준다. 트와이스, NCT 127, 에이핑크, 정세운 등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ZigZag Note, 문상선, moonc가 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OST에 참여한 우지는 세븐틴의 뮤직 프로듀서이자 보컬팀의 리더로서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능력을 겸비하여 세븐틴 곡 작업에 대부분 참여해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청량하고 세련된 음색의 우지가 혼자서 처음으로 참여한 OST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소재를 다룬 청춘 사극으로 유쾌하고 발칙한 웃음, 달달한 설렘, 차별화된 스토리 등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