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새 음반 타이틀곡은 ‘SOSO’…가을 분위기 물씬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위너.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의 세 번째 미니음반 ‘크로스(CROSS)’의 타이틀곡은 ‘쏘쏘(SOSO)’이다.

위너는 14일 공식 SNS에 새 음반의 곡 목록을 올렸다. 모든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메시지와 색깔을 녹였다고 한다.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SOSO’를 시작으로 ‘OMG’ ‘빼입어(DRESS UP)’ ‘플라멩고(FLAMENCO)’ ‘바람(WIND)’ ‘끄덕끄덕(DON’T BE SHY)’ 등 6곡을 채웠다.

‘SOSO’는 강승윤이 작사·작곡하고, 송민호와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에어플레이(AiRPLAY)가 작곡과 편곡 작업을 도왔다.

이승훈과 강승윤의 솔로곡도 트랙리스트에 각각 포함됐다. 이승훈의 솔로곡 ‘FLAMENCO’는 이승훈이 작사·작곡하고, 강욱진과 디기(Diggy)가 공동 작곡·편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강승윤의 솔로곡인 ‘바람(WIND)’은 강승윤이 작사·작곡하고, 강욱진과 diggy, 호야스(HOYAS)가 작곡·편곡에 힘을 보탰다.

위너는 오는 23일 새 음반을 발표하고 26일과 2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후 타이베이·자카르타·방콕·쿠알라룸푸르·마닐라·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