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0만 돌파…입소문 타고 장기 흥행 돌입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퍼펙트맨’./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퍼펙트맨’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퍼펙트한 케미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단짠단짠 코미디 ‘퍼펙트맨’이 누적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퍼펙트맨’은 13일 오후 2시 44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일 개봉 이후 설경구, 조진웅 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비롯해, 유쾌한 웃음과 빈틈없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퍼펙트맨’은 개봉 2주 차에도 CGV 골든에그지수 94% 등 높은 평점을 이어가며 실관람객들의 절대적인 지지 속에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퍼펙트맨’의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 용수 감독이 관객들과 함께한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난 6일, 부산과 울산에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촬영된 인증샷은 실제 ‘퍼펙트맨’을 관람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함께한 것으로 의미가 크다. 사진 속 배우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과 함께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화답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