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솔로곡 ‘DEAR LOVE’ MV 티저 화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비투비 임현식의 솔로곡 ‘DEAR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티언먼트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솔로 데뷔곡 ‘디어 러브(DEAR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임현식은 10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랑데부(RENDEZ-VOUS)’의 타이틀곡 ‘디어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임현식이 우주 공간에서 마주한 인물에게 다가가는 순간, 만남의 공간이 파괴되며 절규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광활한 우주를 건너 멀리’라는 가사가 담긴 하이라이트 음원이 함께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랑데부’는 얼터너티브, 록, 신스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우주와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디어 러브’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