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新 퍼포먼스 최강자…강렬한 ‘WHY’ MV 티저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WHY’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온앤오프는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타이틀곡 ‘WHY’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유럽의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몰아치는 속도감 속에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강렬한 비트 속 멜로디와 온앤오프 멤버들의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지며, 새로운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칼군무는 물론 강약을 조절하는 디테일한 안무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과시하며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온앤오프는 컴백 45일 전부터 독일, 프랑스, 스위스. 러시아 등을 오가며 제작한 초대형 스케일의 스포일러 티저를 비롯한 세계관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세계관 스포일러 에피소드는 온앤오프와 데뷔때부터 함께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또 한 번 어떤 명품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모은다.

타이틀곡 ‘WHY’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한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