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의 밤’ 김숙 “김수용, 인터넷서 19금 개그 1인자…신동엽 보다 한수 위”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악플의 밤’./ 사진제공=JTBC

개그맨 김수용이 JTBC2 ‘악플의 밤’을 통해 온라인에서 19금 토크 1인자임을 증명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악플의 밤’ 15회에는 ‘수드래곤’ 김수용과 ‘해피스마일’ 박성광이 출연해 악플 낭송을 펼친다. 독보적인 개그 감각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답게 악플 낭송에서부터 티격태격 케미와 재치만점 말솜씨를 뽐내며 전무후무한 존재감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29년째 개그계 유망주를 자처했던 김수용이 온라인 19금 토크 1인자 등극을 알리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김수용은 19금 토크를 언급하는 악플에 대해 “(19금 멘트를 인터넷 방송에서만 하는데) 나에 비하면 신동엽은 뽀뽀뽀”라며 19금 멘트 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인터넷 방송을 함께 했던 김숙 마저 “김수용 선배가 인터넷 방송에서는 19금 개그 1인자”라며 “신동엽 선배보다 한 수 위”라고 파격 발언해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김수용은 “신혼부부가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남동생에게 심부름을 많이 시키거나 비트에 맞춰 하라고 조언했다”고 폭탄 발언해 신동엽의 엄지 척은 물론 제작진 얼굴까지 불타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더불어 김수용은 “만약 (그 당시 자신의 19금 멘트를) 거북하게 들었으면 죄송하다”며 19금 토크 관련 악플에 대해 반 인정했다고 전해졌다.

‘악플의 밤’ 15회는 4일 오후 8시 방송.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