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이석훈 “심사위원? 대학생 뮤지션과 동료로서 음악 나누고파”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이석훈,보컬플레이2

가수 이석훈이 2일 오전 서울 도화동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채널A 새 예능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 출연하는 가수 이석훈이 “심사위원으로서보다는 같은 일을 하는 동료로서 음악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서울 도화동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방송인 오상진, 개그맨 유세윤, 가수 김현철, 이석훈, 에일리, 전경남 PD가 참석했다.

‘보컬플레이2’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들이 음악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심사위원을 맡은 이석훈은 “심사위원이라는 타이틀이 있지만 심사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같은 시선에서 음악을 듣고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이어 “대학 때 실용음악과를 나와 지금은 대중들 앞에 나서는 가수가 됐다”며 “(그만큼) 참가자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가요계 선배라기보다 같은 일을 하는 동료로서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보컬플레이2’는 오는 5일 밤 10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