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오늘(30일) 최진혁·손창민·이세영 특별출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최진혁, 손창민, 이세영./사진제공=JTBC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배우 최진혁, 손창민, 이세영이 특별출연한다.

드라맥스·MBN ‘마성의 기쁨’에서 김가람 감독과 함께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특별출연에 응한 최진혁은 잘생긴 외모의 무관 역을 맡아 극 중 서윤(손수민 분)의 시선과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맨스부터 장르물까지 섭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손꼽히는 최진혁이 로코 사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무당으로 변신해 강력한 웃음 폭탄을 던진다. 이세영은 최진혁과 함께 ‘꽃파당’ 혼담 프로젝트의 지원군으로 나선다.

강렬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압도하는 배우 손창민은 매파 마훈(김민재 분)과 깊은 인연이 있는 윤동석 대감으로 등장한다. 대감이라는 호칭은 그가 높은 신분임을 암시하지만 30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초라한 행색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손창민은 짧은 등장이 아니라 앞으로의 전개에서 김민재, 공승연과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특별출연을 위해 먼 곳에 있는 촬영장까지 한달음에 달려와 준 최진혁, 손창민, 이세영 배우에게 감사하다”며 “‘꽃파당’의 혼담 프로젝트를 위해 무관, 대감, 무당으로 분한 세 배우가 5회 방송을 뜨겁게 빛내줄 예정”고 밝혔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5회는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