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해빈, ‘위대한 쇼’ OST 가창…소속사 선배 빅스 혁 지원사격

[텐아시아=우빈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 CJ ENM

그룹 구구단 해빈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빅스 혁(한상혁)을 위해 OST로 지원사격한다.

tvN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OST 구구단 해빈의 ‘오지 않는 널’을 발매한다.

극 중 한다정(노정의 분) 테마곡인 ‘오지 않는 널’은 밝은 곡 분위기와 달리, 이별에 덤덤하지 못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노래다. 어려운 현실 속에서 주변의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한다정의 아픈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오지 않는 널’의 가창을 맡은 해빈은 ‘위대한 쇼’에서 최정우 역으로 열연 중인 소속사 선배 빅스 혁(한상혁 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OST 참여를 흔쾌히 결정했다고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해빈 만의 애절하면서도 애틋한 목소리로 표현된 ‘오지 않는 널’은 드라마 속 한다정이 지닌 내면의 슬픔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앞서 해빈은 ‘붉은 달 푸른 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라디오 로맨스’, ‘낭만닥터 김사부’ 등의 주요 작품 OST에 참여하며 가창력과 음색을 인정받아 왔기에, 이번 ‘오지 않는 널’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곡은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 등 다수의 히트 발라드를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DOKO(도코)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