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임현식X김용건X전인권, 탕 요리→오징어 손질···중급 반찬 도전기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tvN ‘수미네 반찬’ 예고편. /사진제공=tvN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반찬 특강이 진행된다. tvN ‘수미네 반찬’에서다.

25일 방송되는 ‘수미네 반찬’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배우 임현식, 김용건, 가수 전인권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수미는 반찬 특강 2주 차를 맞아 오이무침, 육젓 호박볶음, 대구탕과 고난도 손질이 필요한 오징어덮밥 레시피를 선보였다. 그는 1주 차 때보다 한 단계 수준 높아진 반찬에 세 사람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

임현식은 생애 처음으로 가마솥 밥 짓기에 도전했다. 그는 반찬을 만들던 중 내팽개치고, 가마솥을 향해 전력 질주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임현식은 남다른 예능감으로 요리마다 독특한 플레이팅을 펼쳤다.

지난 방송에서 당당히 우등생 타이틀을 거머쥔 김용건은 2주 연속 우등생 자리를 노렸다. 하지만 그는 계속된 실수에 의기소침해졌다. 김용건은 이내 페이스를 회복하면서 2주 연속 우등생 타이틀에 도전했다.

한편 야인 칼질을 통해 상남자다운 면모와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준 전인권은 예측불허한 요리 실력을 뽐내며 김수미를 놀라게 했다. 그는 요리마다 “직접 만든 음식이 제일 맛있다”며 자기애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수미네 반찬’은 25일 밤 8시 1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