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뱀뱀, 월드투어 중 팬 위한 스페셜 영상 직접 제작

[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FEEL IT, SEE IT” by GOT7 BamBam’ 영상 화면 캡처

그룹 GOT7(갓세븐)의 뱀뱀이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고퀄리티 영상을 공개했다.

뱀뱀은 GOT7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 ‘”FEEL IT, SEE IT” by GOT7 BamBam’을 게재했다.

현재 GOT7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뱀뱀은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기 위해 휴일에도 작업에 몰두하며 영상을 제작했다.

산티아고 명소 ‘Maipo Canyon (Cajon del Maipo)’에서 광활한 자연을 담았고, 감각적 배경 속 새는 팬덤인 ‘아가새’를 연상시켰다.

무대 위 멤버들의 퍼포먼스 등 팬들과 나누고 싶은 장면들을 카메라 렌즈로 포착했다.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공연 장면은 월드투어 유럽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팬들 역시 뱀뱀이 전한 영화같은 선물에 진한 감동을 표했다.

GOT7은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얼마 전 미주 7개 도시 아레나급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태국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 현지에서 나흘간 연달아 7회 공연을 펼치는 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GOT7은 오는 10월 8일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런던, 베를린, 마드리드, 파리, 마닐라 그리고 방콕,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