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가사 일부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악동뮤지션 수현./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악동뮤지션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 일부 가사가 담긴 수현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 이후에 우리 바다처럼 깊은 사랑이 /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라는 가사가 공개됐다. 사랑을 ‘바다’에, 이별의 과정을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것’에 비유했다.

컴백을 3일 앞둔 이수현은 20대가 된 후 첫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에 대해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앨범이고 악동뮤지션 둘 다 성인이 된 만큼 성숙하고 진중한 모습을 담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한 마디 한 마디 진심과 정성을 담아 만든 앨범이기 때문에 어서 사람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설렘이 가득하다”고 전해 기대감을 북돋았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는 2017년 이찬혁이 입대 직전 참여했던 ‘썸데이페스티벌’에서 공개했던 미완성곡이다. 꽉 찬 밴드 사운드로 처음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가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다 미니멀하게 재편곡됐다.

‘항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프라인 앨범과 이찬혁 생애 첫 소설 ‘물 만난 물고기’는 음원 공개 다음날인 26일 정식 발매·출간된다. 이후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야외 청음회 ‘가을밤의 항해’를 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