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이주빈, 빛나는 미모 ‘대본 인증샷’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이주빈./ 사진제공=에스더블유엠피

배우 이주빈이 사랑스러운 미소가 가득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주빈은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배우 이소민 역으로 출연해 가을을 물들이는 직진 로맨스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4차원의 발랄함 속 진솔한 성격으로 나날이 매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21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대본 인증샷에서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속 소민과 같은 듯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주빈은 대본을 든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속 이소민의 모습 그대로, 핑크색의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미소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털털하면서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주빈은 촬영이 시작되면 고도의 집중력으로 상황에 몰입해 화려하면서도 도도한 연예인 이소민 역으로 변신한다. 이러한 이주빈의 집중력과 진지함은 맡은 역할을 더욱 살아 숨쉬게 만들어 다소 엉뚱한 이소민 역을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납득시킨다.

대학 시절 이후로 다시 만나게 된 소민과 진주(천우희 분), 은정(전여빈 분), 한주(한지은 분)의 어색하면서도 따뜻한 인사로 시청자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 ‘멜로가 체질’은 오늘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