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악동뮤지션, 선상 즉흥 라이브 영상 공개…기대감 UP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악동뮤지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가수 악동뮤지션의 정규3집 ‘항해’ 5곡 미리 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악동뮤지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수현과 이찬혁은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항구를 배경으로 요트 위에서 즉흥 라이브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신보 ‘항해’에 수록된 ‘뱃노래’ ‘물 만난 물고기’ ‘FREEDOM’(프리덤) ‘고래’ ‘작별 인사’ 총 5곡이 차례로 불렀다.

이찬혁과 이수현은 기타 멜로디에 맞춰 음악을 즐겼다. 두 사람은 음악적 정서를 교감하며 때로는 차분했다가 때로는 흥에 겨워 몸을 흔들었다. 꾸며지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와 이찬혁의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귀를 사로잡았다. 바다를 배경으로 온전히 음악에 몸을 맡긴 악동뮤지션의 이번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은 앨범과 청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야외 청음회 ‘가을밤의 항해’를 열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밴드와 함께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이며 현장에 자리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준비됐다. 이번 청음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네이버 나우 및 V라이브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오프라인 앨범과 이찬혁의 첫 소설 ‘물 만난 물고기’는 음원 공개 다음날인 26일 정식 발매·출간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