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AA’ 장동건X지창욱X정해인X옹성우 참석…‘명품 남배우 총출동’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장동건(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지창욱, 옹성우, 이광수, 정해인./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장동건, 지창욱, 정해인, 이광수, 옹성우가 ‘2019 Asia Artist Awards’(이하 ‘2019 AAA’)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주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AA’에 남자 배우 5명이 멋진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빛나는 시상식을 만들 예정이다.

장동건은 눈을 뗄 수 없는 외모로 ‘미남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배우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창욱은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2019 AAA’에 출연하게 됐다. 그는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냉동 인간으로 변신해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단정한 이미지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해인은 앞서 MBC ‘봄밤’을 통해 섬세한 감정이 살아있는 연기로 여심을 흔들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는 풋풋한 감성을 뽐내며 ‘멜로 장인’으로 우뚝 섰다.

이광수는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또한 이광수는 tvN ‘라이브’,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도 맹활약 중이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으로 조각 같은 비주얼과 피지컬, 넘치는 예능감 등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옹성우도 ‘2019 AAA’에 참석을 확정했다. 옹성우는 최근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자로서의 도약에 성공했다. 그는 연기자 부문에 올라 쟁쟁한 후보와 경쟁한다.

‘2019 AAA’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인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 개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