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EBOMB, ‘멜로가 체질’ OST 참여…천우희♥안재홍 어려운 연애 담았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30대의 연애사를 리얼하게 그린 새 OST를 선보인다.

멜로가 체질측은 14일 오후 6시 여섯번째 OST인 ZEEBOMB(지범) ‘파 프롬 멜로(Far From Mel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 프롬 멜로는 가수 ZEEBOMB이 가창은 물론 작사작곡까지 맡은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익숙해질듯 익숙해지지 않는 사랑과남들은 잘 만하는 연애에 대해 ‘나는 왜 안될까라고 속상해하는 심경을 담고 있다특히 30대의 현실적인 모습을 그리고 있다는 점에서 드라마 마니아들과 리스너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보인다.

앞서 ZEEBOMB ‘슈퍼밴드에서 유쾌한 이미지와자신만의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면서 호평받은 바 있다이에 따라 이번 ‘파 프롬 멜로’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극의 재미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배우들의 생활 연기색다른 캐릭터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멜로가 체질은 장범준유승우하현상 등 화려한 가수들의 OST 참여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여기에 ZEEBOMB의 자작곡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OST 라인업이 완성됐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