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콜2′ 뉴이스트 백호, 가족사 고백…’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영상 뜨거운 인기

[텐아시아=우빈 기자]

‘더 콜2’ 뉴이스트의 백호 / 사진=Mnet 방송화면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가 한가위를 가슴 따뜻한 가족애로 물들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net ‘더 콜2’에 출연한 뉴이스트 백호는 파이널 무대에서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를 애절함을 가득 담은 미성으로 소화해 가족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윤민수 패밀리와 만난 백호는 처음 패밀리로 함께 했던 순간부터 차원이 다른 섹시함을 보여준 ‘놈놈놈’ 무대까지 그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면서 끈끈한 팀워크를 다진 뒤 본격적으로 신곡 회의에 돌입했다. 그는 가족과 관련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가족을 생각하는 속 깊은 진심을 드러내는 진중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백호는 무대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 노래는 돌려서 말하지 않아요. 들리는 그대로 잘 들어주시면 됩니다”라며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의 감상 포인트를 전해 앞으로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같은 백호의 조언은 무대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으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금 가슴에 새기게 해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까지 진한 감동을 전했다.

특히 백호는 곡 도입부에서 “엄마 저 동호예요. 늘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라는 진심 어린 내레이션으로 시작부터 눈시울을 자극했고 이어 절절한 감성을 가득 담은 미성은 첫 소절부터 오롯이 무대에 빠져들게 했다. 패밀리들과 함께 완성한 환상의 하모니 역시 소름을 유발했다.

백호는 ‘더 콜2’를 통해 부드러운 로맨틱함부터 극강의 섹시미, 가슴 절절한 가족애까지 음악으로 다양한 감성과 매력을 전달해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사, 이에 백호가 부른 곡의 클립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TV TOP100 차트의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음원은 오늘(14)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