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트와이스 미나, 더 촉촉해진 눈빛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미나의 ‘Feel Specia’ 비주얼 콘텐츠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미나가 물기 머금은 눈빛으로 애틋한 분위기를 뽐냈다.

14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 미나의 비주얼 콘텐츠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나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촉촉한 눈망울은 ‘필 스페셜’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또 미나의 비주얼과 어우러진 가슴 벅찬 멜로디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앞서 불안장애 진단을 받고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미나는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필 스페셜’은 전 앨범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미다스의 손’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곡을 작업했다.

이외에도 트와이스를 비롯한 초호화 작가진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6번 트랙 ’21:29’는 트와이스 최초로 멤버 전원이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