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X임윤아 ‘엑시트’ 추석연휴에 안방서 본다…극장 동시 VOD 서비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엑시트’ 포스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를 추석 연휴 안방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오늘(10일)부터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담은 재난탈출액션. 지난 7월 31일 개봉해 8월 내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올 여름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으며, 9월에 접어 들어서도 지치지 않고 관객몰이중이다.

또한 누적 관객 924만명을 동원하며 기존 ‘관상'(913만)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30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역대 박스오피스 공식통계 기준)

‘엑시트’는 선정적이거나 잔인한 화면 대신 스릴감 넘치는 액션 장면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유머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작품으로 각광받았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온 가족과 함께 모여 안방극장에서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까지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엑시트’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