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X이상윤 ‘VIP’, 부부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VIP’ 티저. /사진제공=SBS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서 백화점 VIP전담팀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가 담긴 본편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멜로극이다. 영상에서 박성준 팀장(이상윤 분)은 전담팀에게 “회장님 VIP입니다. 차질없게 처리합시다”라며 냉철하게 업무 지시를 한다. 이어 구치소 접견실에서 만난 VIP에게 환하게 인사하는 나정선(장나라 분). 과연 그녀가 어떤 의뢰를 받아 그곳까지 가게 되었는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우리팀 주 업무는 백화점 최상류층 VIP 고객들을 관리하는 거예요”라며 화려해보이지만 치열하게 살아가는 그들의 오피스 라이프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베일에 싸인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의 면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나정선은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진 듯 “인생이 내 마음대로 안된다는 걸 체감할 수 있죠”라며 무릎을 꿇고 있다. 이현아(이청아 분)가 “원래 자본주의가 잔인한거죠”라며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과 누군가 온유리(표예진 분)의 얼굴에 와인을 붓는 모습이 이어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나정선이 “오늘도 웃으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미소를 짓는 모습과 차 안에서 울부 짓고 있는 모습이 대비돼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일해야만 하는 그녀에게는 어떤 사정이 있는 건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이들 사진을 바라보며 눈물 흘리는 송미나(곽선영 분)가 “원하는 걸 가지면 괜찮을까요?”라고 말해 그에게도 어떤 비밀이 있는 건지 궁금해진다.

누군가로부터 문자를 받은 나정선은 의심의 눈빛으로 박성준을 바라본다. “너도 그럴 때가 있니? 내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갑자기 전혀 모르는 사람처럼 느껴질 때”라는 나래이션과 함께 호텔 로비에서 놀란 듯 마주친 이들 부부에게 어떤 심상치 않은 비밀이 있는 건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VIP’는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다음달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