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 이혜리’ 18만 명 돌파해 실버 버튼 획득

[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캡쳐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가 실버버튼을 수여했다.

9일 정오 혜리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나는이혜리’에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 돌파 시 전달되는 실버버튼 개봉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혜리가 유튜브를 통해 쉬는 날은 물론 촬영 현장, 행사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9일 기준 구독자 18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실버버튼을 전달받은 후 기쁜 웃음을 지으며 상자를 열었고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많이 봐주셔서 이렇게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며 벅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굉장히 사랑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혜리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혜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유튜브를 찍는 게 재미있다. 항상 카메라를 켜고 생활하고 있다”며 유튜브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오늘 영상에는 제가 뭘 했으면 좋겠는지 남겨달라. 왜냐하면 저는 하고 은 게 정말 많다”며 팬들과의 소통에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혜리는 유튜브 리얼리티 콘텐츠인 ‘오! 혜리데이’에 이어 브이로그를 통해 소탈하면서도 유쾌함으로 가득 찬 일상을 공개하며 보다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나를 위한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시식하는 콘텐츠인 ‘해먹, 혜리’를 선보이는 등 쿡방과 먹방, 운동 등 혜리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담은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