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정대현, 팬덤명 ‘IY(아이)’ 발표 “하반기엔 컴백”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정대현./ V라이브 캡처

가수 정대현이 지난 6일 오후 STX라이언하트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약 30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했다.

오랜만에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정대현은 공식 팬클럽 이름을 정하기 위해 사전에 공모를 받았던 팬클럽명 후보들을 차례대로 소개했다.

이 중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Daily(데일리)’와 ‘IY(아이)’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행복한 고민에 빠졌던 정대현은 고심 끝에 ‘IY’를 공식 팬덤명으로 결정했다.

팬클럽명 ‘IY’는 ‘대단히 귀중하거나 특별하여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너’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정대현이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성장을 했듯 팬들도 ‘베이비’에서 ‘아이’로 함께 성장했다는 의미로도 통용된다.

정대현은 방송 종료에 앞서 하반기 컴백 소식도 깜짝 공개했다. 그는 “저와 회사 모든 분들이 밤을 새가며 아주 열심히 앨범을 준비 중이다. 그만큼 완성도 또한 높을 것”이라며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정대현은 2012년 보이그룹 비에이피(B.A.P)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지난 4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챕터2 27(Chapter2 27)’을 발매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