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 그리·칸토·옌자민, 10kg 떡볶이 먹기 도전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 3회 캡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웹 예능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 3회가 6일 오후 6시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해요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은 그리, 칸토, 옌자민, 빈센트블루, 요다영 등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미션을 받아 릴레이로 완수해가는 과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1회 ‘혈중 알콜 농도 1% 채우기’, 2회 ‘초거대 10kg 떡볶이 만들기’ 편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제작진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신경전으로 재미를 줬다.

2회에선 10kg에 달하는 떡볶이 떡이 등장해 화게가 됐다. 거대한 떡을 보고 기겁한 멤버들의 반응과 힘겹게 떡볶이를 완성해 가는 과정이 웃음을 줬다. 3회에선 완성된 거대 떡볶이를 릴레이로 먹는 좌충우돌 떡볶이 먹방이 담길 예정이다.

멤버들이 과연 초거대 떡볶이 먹기 미션에 성공하게 될지, 아쉽게 실패하고 벌칙을 받게 될지 운명의 기로에 선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미션 도전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해요TV 공식 유튜브 채널, ALL THE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